재정 인증은 얼마 동안 유효합니까? | KYC 가이드 [2023]

Comments · 386 Views

재정 인증은 얼마 동안 유효합니까? | KYC 가이드 [2023]

재정 인증은 얼마 동안 유효합니까? | KYC 가이드 [2023]



몰타에 기반을 둔 회사인 Finance bitcoin exchange는 Chang Feng Zhao와 그의 팀이 2017년에 설립했습니다. 2년이 채 안되어 이 거래소는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다른 모든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능가했습니다. 놀라운 증가세였습니다.

 

교환은 2023년까지 여전히 선두에 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사용자와 활동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실험하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선물, 옵션 및 마진 거래를 위한 370억 달러 상품 외에도 조직은 현물 시장에서 150억 달러 이상의 일일 거래량을 관찰합니다. 파이낸스 로 오세요.바이낸스 가입



중앙 집중식 거래소이기 때문에 플랫폼은 국제 금융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KYC(Know Your Customer) 및 AML(Anti-Money Laundering) 요구 사항입니다. 이는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가신원 사용하기 위한 확인. 이 간단한 자습서에서는 금융에서 신원을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의 심층 분석을 방문하십시오재원 상세 사항은.

 

바이낸스가 신원 확인을 완료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

 

신원확인 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향상된 보안 – 신원 확인은 개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변경할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여 계정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인출 은행 계좌 정보와 같은 중요한 자격 증명은 신원 확인 후에는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추가하는 인출 방법은 현재 계정에 있는 것과 동일한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글로벌 금융 규정 준수: 금융 보안을 강화하고 범죄 행위를 줄이기 위해 금융 규제 기관은 법률과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KYC 및 AML 조항이라는 용어는 이를 설명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용됩니다. 모든 중앙 집중식 암호화폐 거래소는 대부분의 관할 구역에서 작동하기 위해 KYC 및 AML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교환 프로세스에서 신원 확인을 필수 단계로 만드는 것은 이러한 국제법 및 규칙을 준수함을 보장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파이낸스 로 오세요.

 

더 높은 거래 한도 잠금 해제 - ID 확인은 대부분의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에서 더 큰 거래 한도를 잠금 해제하기 위한 인센티브 시스템으로 사용됩니다. 금융에서는 대부분의 서비스가 제한적이지만 최소한의 로그인으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확인 계정(기본 인증 계정)의 일일 인출 한도는 2 BTC이고 연간 인출 한도는 현금 $300입니다. 계정이 중간 수준(ID) 인증을 통과하면 거래 한도가 1일 $50,000, 월 $500,000로 증가하고 매일 최대 100 BTC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확인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고급 수준(주소) 확인에서는 트랜잭션 한도를 하루 $200,000, 월 $2M으로 높입니다.

 

바이낸스 계정을 개설하자마자 2FA를 구성하여 이 중요한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2FA를 설정하지 않으면 성공적으로 신원을 확인하거나 돈을 인출할 수 없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홈 페이지에 2FA를 활성화하라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됩니다. 계정에서 2FA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바이낸스 가입



신원 확인 절차(단계별)

 

이제 준비가 되었으니 다음 단계에 따라 계정 확인 프로세스를 완료하세요.

 

레벨 1

계정에 로그인하여 [개인인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탐색 표시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용자 센터" 기호 위로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위에 표시된 대로 "식별"이라고 표시된 링크를 클릭합니다. 파이낸스 로 오세요.

 

[개인 인증] 페이지에는 기본, 중간 및 고급 인증의 세 섹션이 있습니다. 계정을 만들 때 기본적으로 기본 수준 인증이 사용되기 때문에 마지막 두 가지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단계에서 신원 확인/중간을 선택합니다. 고급 확인을 시작하기 전에 중급/신분증 확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신원 확인을 계속합니다.

 

3단계: 출신 국가 또는 국적을 선택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거주 국가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정보는 이후 중요합니다.재원 여러 지역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해당 관행 및 정책이 해당 지역에서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웹사이트에서 거래할 수 없습니다. 미국 사용자는 간소화된 버전의재정 Binance America 또는 Finance.US를 통한 글로벌 플랫폼. 이 플랫폼은 엄격한 미국 규정을 준수합니다. 미국 시민에게는 잘 알려진 Coinbase 거래소를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신원확인 에는 이 페이지에 설명된 두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에서는 기본적인 정보를 주고, 2단계에서는 신분증과 얼굴 인증을 한다.

 

4단계: 기본 신분증을 친절하게 제시하십시오. 여기에는 귀하의 이름과 집 주소가 포함됩니다. 인증에 사용할 신분증의 이름이 신분증과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추후 주소 확인 단계를 위해 정확한 주소 정보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은행 거래 내역서와 같은 신원 확인 문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대화 상자에 제공된 주소와 페이지에 표시된 주소 간에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제 본인 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재원 다음 얼굴 인증 프로세스를 완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5단계에서 ID를 선택합니다. 세 가지 유형의 공증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다른 나라의 여권,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이러한 문서의 사본이 여러 개 있을 수 있지만 Binance는필요 하나.

 

가장 사용하기 편한 것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6단계: 논문의 사진을 보냅니다. 문서에 따라 선택한 문서의 한면 또는 양면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머지 2장의 사진 중 1장만 여권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2개는 앞면과 뒷면 모두 업로드해야 합니다.

 

크기가 5MB 미만인 파일 형식, JPG, JPEG 및 PNG는 모두 Finance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단계: 자신의 사진을 온라인에 게시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재원 여권 크기의 사진을 업로드하도록 요청합니다. ID 문서의 파일 형식 및 크기 요구 사항은 비슷합니다.

 

8단계의 얼굴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이 절차의 마지막 단계는 얼굴 인증입니다. 파이낸스 는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얼굴을 스캔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는 경우 금융 앱을 통해 휴대폰의 카메라 또는 웹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에 반대하는 경우 Finance는 Finance 앱을 사용하여 스캔할 수 있는 QR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 수준은 신원 확인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Binance에 따르면 모든 간단한 단계를 완료하는 데 15분이 주어집니다. 또한 거래소는 신원 확인을 위해 매일 최대 10번의 시도를 허용합니다.

 

확인은 일반적으로 1시간 미만이 소요되지만 경우에 따라 비정상적인 상황이나 수요가 많은 기간에는 최대 36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원 확인에 성공하면 주소 확인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고급 인증(주소)

 

이 프로세스에는 주소 증거 제공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현재 주소가 적힌 문서 하나가 재정 부서에서 필요합니다.

 

9단계

[개인 인증] 페이지의 고급 섹션에는 "지금 확인" 버튼이 있습니다. 신원 확인 프로세스가 성공한 경우 이 버튼은 이제 클릭할 수 있으며 주황색입니다.

 

10단계

Binance는 주소를 입력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 단계에는 두 개의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주소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주소 증거로 사용하려는 문서의 정보와 일치해야 합니다.바이낸스 가입



세컨드 스크린에 선명하게 보이는 주소로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바이낸스는 이 심사 단계에서 다음 문서만 허용합니다.

 

계정 명세서 가스, 전기, 수도, 하수 또는 인터넷에 대한 공과금 청구서.

 

인증일 기준 3개월 이내 공개된 자료만 인정합니다. 파일은 5MB 이상이어야 하며 PDF, JPEG, JPG 또는 PNG 파일 형식 중 하나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파이낸스 로 오세요.




마지막 생각

 

사용자를 위해재원, 신원 확인은 필수 의무입니다. 바이낸스가 국내 및 국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플랫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계정 보안을 개선합니다.바이낸스 가입





앞서 말했듯이 프로세스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신속하게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15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완전히 확인된 계정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신원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Comments